「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계획」 실시 안내(~11/23(월))

2020-11-09l 조회수 1607

학사과에서 학위기 및 각종 증명서 상 학생 영문성명 표기 방법이 상이하여 발생하는 혼선을 해결하고자, 「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및 학사 관련 증명서 적용 계획」을 추진함에 따라 협동과정 우주시스템전공 소속 재적생 영문성명 표기 일괄정비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 ○ 정비 대상: 정규 학위과정 학부 및 대학원 재적생 영문성명

순번

시기

시행자

정비내용

시스템 메뉴

【1】

2020.11

학생

영문성명을 표기 통일안에 맞추어 직접 변경하여
본인 영문성명 정비
기한: 2020. 11. 23.(월)

[MySNU-나의정보-종합정보-개인정보수정-영문성명]

2

학과() 담당자

학생 정비 결과 확인
미수정시, 표기법에 맞추어 담당자가 정비
11.27.() 정비결과 제출

[학사행정-학적-학적기본관리 -기본인적사항등록-영어성명]

3

2020.12

학사과

정비 결과 검토 후 시스템 확정

 

4

2021. 1

학생 및 직원

영문성명 변경 시,신청승인제실시
학생신청-학과-대학-본부 승인

<신청>MySNU-학적변동-학적부 기재사항정정
<승인>학사행정-학적-학적기본관리 -학적부변경신청승인

 붙임 1.「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계획」안내서 1부
          2. [학생용] 학생 영문성명 표기 정비 매뉴얼 1부